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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방법

사이드카에 iPad가 표시되지 않을때 해결방법.

by 링크샵 2020. 2. 23.

사이드카에 iPad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일부 사용자의 경우 iPad가 사이드카 나타나지 않습니다 보고서에 따라 무선 및 유선 연결 중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Mac에서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지는 않았지만 주로 내 경험을 바탕으로이 문제 뒤에 숨겨진 범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이드카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이면 올바른 문제 해결 가이드가 나타납니다.



장치가 호환되는지 확인

그 자체로는 해결책은 아니지만 모든 Mac 및 iPad가 각각 macOS Catalina 및 iPadOS를 지원하더라도 사이드카와 함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이드카를 지원하는 iPad

  • 12.9 형 iPad Pro
  • 11 형 iPad Pro
  • 10.5 형 iPad Pro
  • 9.7 형 iPad Pro
  • iPad Air (3 세대)
  • iPad (6 세대 이상)
  • 5 세대 iPad mini

사이드카를 지원하는 Mac

  • MacBook Pro 2016 이상
  • MacBook Air 2018 이상
  • MacBook 2016 이상
  • Mac Pro 2019 이상
  • iMac Pro 2017 이상
  • iMac 2015 이상
  • Mac mini 2018 이상

사이드 노트 : 지원되지 않는 Mac에서도 사이드카를 사용하는 복잡한 해결 방법이 있지만 대부분의 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으므로 일반 사용자에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토론에 참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단계 인증을 사용하도록 유지

Apple은 iCloud의 메시지 및 승인 과 같은 대부분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2 단계 인증 을 필수로 설정했습니다 사이드카의 이야기도 다르지 않습니다. 따라서 2FA를 끈 경우 사이드카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iPad : 설정 → 프로필 사진 일명 아바타 → 비밀번호 및 보안 → 2 단계 인증을 엽니 다 이제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Pad에서 2 단계 인증 켜기

: Mac에서 실행 시스템 환경 설정 → 애플 ID → 비밀번호 및 보안 → 두 요소 인증 . 이제 2FA 옵션이 ON인지 확인하십시오.

Apple 로고를 클릭 한 다음 Mac의 시스템 환경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Mac의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Apple ID를 클릭하십시오

Mac에서 2 개의 2 단계 인증 켜기

Wi-Fi, Bluetooth 및 핸드 오프 켜기 / 끄기

사이드카가 작동하려면 두 기기가 모두 동일한 Wi-Fi 연결에 있어야합니다. 또한 iPad 및 Mac에서 Bluetooth 및 Handoff를 활성화해야합니다. 필수 상자를 체크 해제 한 후에도 문제가 발생하면 Wi-Fi, Bluetooth 및 Handoff를 켜거나 켜보십시오. 또한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Wi-Fi 및 블루투스 비활성화

Mac 의 상태 표시 줄 에서 Wi-Fi 아이콘을 클릭하고 Wi-Fi 끄기를 선택하십시오 

macOS에서 Wi-Fi 끄기

또한 Bluetooth 아이콘을 클릭하고 Bluetooth 끄기를 선택하십시오 .

Mac에서 블루투스 비활성화

iPad 에서 설정 앱 → Wi-Fi / Bluetooth로 이동하십시오 . 이제 전원을 끄십시오.

iPad의 설정 앱에서 Wi-Fi 비활성화

핸드 오프 비활성화

Mac : Apple () 메뉴 → 시스템 환경 설정 → 일반을 클릭하십시오 이 Mac과 iCloud 장치간에 핸드 오프 허용 "상자를 선택 해제 하십시오 "

Mac의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일반을 ​​클릭하십시오

Mac에서 핸드 오프 끄기

아이 패드에 : 머리에 이상 설정 → 일반 → 핸드 오프 , 다음 핸드 오프를 켭니다.

iPad 설정에서 HandOff 비활성화

이제 두 장치를 모두 다시 시작하십시오. 재부팅 한 후 Mac 및 iPad 에서 Wi-Fi , Bluetooth 및 Handoff를 켭니다 . 다음으로 평소대로 사이드카를 사용해보십시오. Mac의 메뉴 막대에서 AirPlay 아이콘 을 클릭 한 다음 옵션을 선택하여 iPad에 연결하십시오. 그것이 작동하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갈 수 있습니다.

스티커 메모 : 사이드카를 무선으로 사용하려면 장치를 서로 10 미터 (30 피트) 이내로 유지하십시오.

iPad와 Mac 모두 인터넷을 공유하지 않는지 확인

iPad와 Mac이 인터넷 연결을 공유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면 사이드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기기에서 인터넷 공유를 사용하도록 설정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원인 일 수 있으므로 확인하십시오.

iPad에서 설정 → 개인용 핫스팟으로 이동 한 다음 토글 을 끄십시오 .

Mac에서 시스템 환경 설정 → 공유를 엽니 다 이제 인터넷 공유 확인란을 선택 취소 하십시오 .

Mac의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Sharig를 클릭하십시오

Mac에서 인터넷 공유 비활성화

iPad가 Mac을 신뢰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특히 USB를 통해 사이드카를 사용하는 경우 iPad가 Mac을 신뢰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케이블을 사용하여 iPad를 macOS 장비에 연결하면 태블릿을 통해 컴퓨터를 신뢰하라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신뢰를 누릅니다.

컴퓨터를 신뢰하라는 팝업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하여 위치 및 개인 정보를 재설정하십시오. iPad에서 설정 앱을 실행 → 일반 → 재설정 . 이제 위치 및 개인 정보 재설정을 누르고 확인하십시오.

iPad에서 위치 및 개인 정보 재설정

태블릿을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신뢰 팝업이 나타납니다.

들어오는 모든 연결 차단 비활성화

Mac에서 방화벽을 활성화 했습니까? 방화벽 설정에 약간 묻혀 있으면 IPSec, DHCP, Bonjour 등의 기본 인터넷 서비스에 필요한 연결을 제외한 모든 들어오는 연결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연결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끄는 것이 좋습니다.

언급해야 할 것은이 기능을 비활성화하기 위해 방화벽을 끄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오픈 시스템 환경 설정 →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 방화벽 탭을 선택합니다. 이제 자물쇠를 클릭 하고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Mac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보안 및 개인 정보를 클릭하십시오

Mac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방화벽 탭에서 잠금을 클릭하십시오

Mac에서 암호 사용을 클릭하십시오

Mac에서 잠금 해제시 암호 및 시계 입력

그런 다음 방화벽 옵션을 클릭 한 다음 들어오는 모든 연결 차단 왼쪽의 확인란을 선택 취소 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을 클릭 하여 완료하십시오.

Mac의 보안 및 개인 정보에서 방화벽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macOS에서 들어오는 모든 연결 차단 끄기

Apple ID에서 로그 아웃 한 후 다시 로그인

사이드카의 또 다른 요구 사항은 동일한 Apple ID로 장비를 iCloud에 로그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이 요구 사항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요구 사항을 충족 한 후에도 문제가 발생하면 iPad 및 Mac에서 Apple ID에서 로그 아웃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iPad : 설정 앱 → 프로필 사진 → 로그 아웃을 엽니 다 .

iPad의 Apple ID에서 로그 아웃

Mac : 시스템 환경 설정 → Apple ID  →  로그 아웃을 엽니 다 .

Apple 로고를 클릭 한 다음 Mac의 시스템 환경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Mac의 Apple ID에서 로그 아웃

이제 두 기기 에서 동일한 Apple ID 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

iPad와 Mac 모두 업데이트

사이드카 문제를 해결 한 트릭이없는 경우 소프트웨어 버그가 원인 일 수 있습니다. 장치가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반드시 업데이트하십시오. 아마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관련 문제를 최종적으로 해결할 수있을 것입니다.

iPad : 설정 앱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엽니 다 .

iPad 일반 설정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탭하십시오

Mac : Apple () 메뉴 → 시스템 환경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클릭하십시오 .

Apple 로고를 클릭 한 다음 Mac의 시스템 환경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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