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8

‘방역 성공’ 한국 총선 주목…“민주주의 국가 코로나19 선거 모델 ”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모델로 자리잡은 데 이어 코로나19 사태 속에 주요 민주주의 국가 중 처음으로 치러지는 한국의 선거가 글로벌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현재 코로나19로 선거를 연기한 국가는 미국·영국·프랑스·뉴질랜드 등 최소 47개국에 달한다. 미국은 15개 이상 주(州)에서 대선 경선이 연기됐고, 영국·프랑스 등은 지방선거를 뒤로 미뤘다.이탈리아 일간 라스탐파는 14일(현지시간) ‘한국, 마스크 쓰고 선거 치르는 국가’라는 제목의 기사를 내보냈다. 라스탐파는 “코로나19의 비상 상황에서도 한국은 총선을 포기하지 않았다”며 “한국이 전 세계가 배워야 할 방역 모델이 된 것처럼 현 사태에서 어떻게 선거를 .. 2020. 4. 15.
Apple,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로 스트리밍 할 수있는 여러 Apple TV + 프로그램 제작 재택 주문이 광범위하게 이루어짐에 따라 Apple은 일부 Apple TV + 시리즈와 영화를 TVLine을 통해 제한된 시간 동안 누구나 볼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 미국 및 기타 여러 국가에서 아래 나열된 콘텐츠는 Apple.co/FreeForEveryone 을 통해 온라인으로 또는 iPhone , iPad , Apple TV, iPod touch , Mac의 Apple TV (Apple TV) , Mac 및 일부 Samsung 및 LG 스마트 TV에서 무료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 Amazon Fire TV 및 Roku 디바이스. 즉, 컨텐츠를보기 위해 Apple 구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Apple ID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디킨슨 유령 작가 헬퍼 모든 인류를 위해 하인 스누피 인 .. 2020. 4. 15.
인텔 코멧 레이크 프로세서의 가격이 유출 인텔 코멧 레이크 프로세서의 가격이 유출되었습니다. 곧 공개/출시 될 인텔의 10세대 코멧레이크-S 데스크탑 프로세서의 가격 및 리스트가 캐나다 PC 소매업체인 DirectDial에서 포착되었습니다. 코멧레이크-S는 14nm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차세대 칩이며 최대 10코어 20쓰레드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유출된 정보, 가격 입니다. i9 10900 (10코어 20쓰레드 / 2.8Ghz 베이스 ~ 5.2GHz 터보) - $679CAD ($486USD) i7 10700K (8코어 16쓰레드 / 3.8Ghz 베이스 ~ 5.1GHz 터보) - $585CAD ($419USD) i7 10700 (8코어 16쓰레드 / 2.9Ghz 베이스 ~ 4.8GHz 터보) - $506CAD ($362USD) 2020. 4. 15.
9 월 데스크탑 용 AMD Zen3 Tom 's Hardware 는 DigiTimes 이후 AMD가 9 월경 데스크탑 용 Ryzen 4000 시리즈를 출시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 이번 소문에 따르면 컴퓨텍스 엑스포 (Computex expo)는 9 월 28 일로 바뀌었다. AMD는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프로세서 시리즈를 선보일 수 있다고 ComputerBase 의 보고서 는 밝혔다. AMD가 원래 6 월에 Computex에서 Ryzen 4000을 출시 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ComputerBase 소스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7 월보다 빨리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AMD Lisa Su는 Zen 3 데스크탑이 올해 말에 출시 될 것이라고 인터뷰에서 이미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3 월 분석가의 날에이 주.. 2020. 4. 15.
새로운 Nintendo Switch 시스템 업데이트 10에 컨트롤러 버튼 리매핑, 새로운 AC 사용자 아이콘, 뉴스 북마크 기능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Nintendo Switch System Update 10.0.0은 Nintendo에 의해 출시되었으며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Nintendo의 하이브리드 플랫폼을위한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는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기존의 안정성 향상 외에도 컨트롤러 버튼, 새로운 Animal Crossing 사용자 프로필 아이콘, 뉴스 북마크 기능, 스위치의 내부 메모리와 SD 카드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옵션 및 사용자 활동의 새로운 활동 활동 설정 섹션. 사내 솔루션으로 작업이 시작된 것으로 Google Pixel 6이 회사 최초의 Tout 맞춤형 칩셋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으로 폴더 지원 및 추가 테마를 원했지만 컨트롤러 버튼을 다시 매핑하는 옵션도 스위치에 추가되었습니다. 아래에 새 .. 2020. 4. 15.
허리디스크 수술 시술 운동 무엇이 정답일까 누가 수술이 필요합니까? 운동 부족, 부적절한 자세, 비만, 불합리한 스포츠 활동 그리고 오랜 앉아있는 생활을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 등. 탈장 디스크 를 가진 환자의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어요. 그러나 좋은 소식은 탈장 디스크로 환자를 치료하는 더 많은 방법이 있어요는 것이에요. 탈장 디스크 치료의 부담이 감소되었어요. 그러나 모든 탈장 디스크가 비 수술 적 치료로 치료 될 수있는 것은 아니에요. 3개월 이상 꾸준히 비수술적 치료를 받았지만 효과적이지 못한 환자, 일상 생활에서 어려움을 가지기에는 너무 고통스러운 환자, 대변 장애, 보행 장애 또는 마비와 같은 응급 증상을 가진 환자 허리 수술을 피하기가 어렵어요. 그리고 최소 침습 절차는 후방 후 가능한 한 관절을 보존하는 것이에요 치료로 인해 수.. 2020. 4. 3.
Apple 제품 청소 방법. Apple 제품에 소독제를 사용해도 될까요? Apple 제품에 소독제를 사용해도 될까요? Apple 제품은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소재에 따라 청소 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다를 수 있습니다. 먼저 다음과 같이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몇 가지 팁에 대해 알아봅니다. 보풀 없는 부드러운 천만 사용합니다. 연마포, 수건, 핸드 타올 또는 유사한 재질의 물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과도하게 닦지 마십시오. 외부 전원, 기기 및 케이블을 모두 뽑습니다. 특정 제품에 별도로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제품 가까이에 액체를 두지 마십시오. 모든 개방부에 물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에어로졸 스프레이, 표백제 또는 연마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에 직접 세척제를 분사하지 마십시오. Apple 제품에 소독제를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2020. 3. 11.
에어팟2 에어팟프로 별도 한쪽 구매시 금액 에어팟2세대 유선 모델 정품 구입시 199,000원 에어팟2세대 무선 모델 정품 구입시 249,000원 에어팟프로 모델 정품 구입시 329,000원 애플케어 플러스 구입시 45,000원 애플 정품 에어팟 사용자 관실로 인해 무리적인 파손 및 침수 제외한 1년동안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접수가 가능합니다. 만약. 애플케어플러스가 등록된 제품의 경우 1년추가 연장 되어 총 2년동안 지원이 됩니다. 만약 에어팟 한쪽이 파손 및 침수가 되어 접수 할경우 40,000만원 개인 부담 금액을 지불할경우 2년동안 2번 교체 가능. 물론, 2년동안 아무 이상 없이 사용하였지만, 배터리 사이클(방전) 테스트후 전체 교체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케어플러스가 등록되지 않은 제품경우 에어팟2세대 한쪽당 85,000원 에어팟프로 한.. 2020. 3. 2.
애플은 올해 말에 내장 된 트랙 패드를 포함한 아이 패드 키보드 액세서리를 출시 할 계획이다. 애플은 올해 말에 내장 된 트랙 패드를 포함한 아이 패드 키보드 액세서리를 출시 할 계획이다. 애플은 대량 생산을 위해 키보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주요 제조업체 중 하나는 세계의 아이폰을 만드는 대만 계약자 폭스콘 테크놀로지 (Foxconn Technology)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올해 말에 예상되는 다음 버전의 아이 패드 프로와 함께 액세서리를 출시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전 보고서는 애플이 새로운 버전의 스마트 키보드를 계획하고 있다고 제안했지만 정보 는 한 걸음 더 나아 갔다. 보고서는 다음을 설명합니다. 애플은 올해 말에 내장 된 트랙 패드를 포함한 아이 패드 키보드 액세서리를 출시 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올해 말에 예상되는 다음 버전의 아이 패드 프로와 함께 액세서리를 출시 할 것이라고 덧.. 2020. 2. 29.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놀라운 스톡 사진 39개 사이트 개인용 및 상업용으로 고품질의 고해상도 무료 재고 사진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웹 사이트에 작업에 사용할 수있는 놀라운 사진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돈이 들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런 고품질 사진을 감당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사이트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스톡 이미지가있는 멋진 사이트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미 다른 재고 사진 목록에서 일부를 보았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목록은 여전히 ​​유용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찾을 수있는 대부분의 사진은 저작권 제한이 없거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공개 도메인 표시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 허가없이 상업적인 목적으로도 복사, 수정, 배포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020. 2. 28.
빠른 시작을 사용하여 이전 iOS 기기의 데이터를 새 iPhone, iPad 전송하기 빠른 시작을 사용하여 이전 iOS 기기의 데이터를 새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로 전송하기 iOS 11 및 이후 버전을 실행하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사용하여 새 iOS 기기를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작을 사용하면 현재 기기의 정보로 새 iOS 기기를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Cloud 백업에서 나머지 데이터와 콘텐츠를 새 기기에 복원할 수 있습니다. 현재 iPhone을 사용하여 새 iPhone을 설정하는 경우 두 기기에 iOS 12.4 및 이후 버전이 설치되어 있으면 빠른 시작에서 iPhone 마이그레이션 사용 옵션을 제공합니다. iPhone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면 현재 iPhone에서 새 iPhone으로 모든 데이터를 .. 2020. 2. 28.
Final Cut Pro X은 열정적인 영상 편집 Final Cut Pro X Final Cut Pro X은 열정적인 영상 편집 기사와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 등 모든 사람이 아름다운 영화를 만들 수 있게 해 주는 전문 동영상 편집 앱입니다. 동영상 및 오디오 편집, 첨단 색상 보정, 모션 그래픽, 제공을 위한 도구를 갖춘 Final Cut Pro는 Mac을 전문 포스트 프로덕션 스튜디오로 만들어 줍니다. 또한 ProRes RAW 등 다양한 동영상 포맷에서 멀티캠 편집, 멀티 포맷 청각 장애인용 자막, HDR 워크플로를 지원합니다. 버전 10.4.7에는 다양한 Mac 컴퓨터에서 성능을 높여 주는 새로운 Metal 엔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키텍처는 완전히 새로워진 Mac Pro의 강력한 성능과 Apple Pro Display XDR의 고해상도 HDR.. 2020. 2. 28.
Apple Pencil (1세대) 장점 및 특징 Apple Pencil (1세대) Apple Pencil은 새롭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iPad의 능력을 확장시켜줍니다. 손글씨로 메모를 작성하고, 삽화를 그리고, 임대 계약을 체결하고, PDF를 마크업하고, 이미지 잡티를 제거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정교하고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압력과 기울기를 감지하므로 쉽게 선 굵기를 변경하고, 미묘한 명암을 표현하고, 다양한 예술적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Pencil은 유용한 여러 앱에서 각기 독특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iPad의 완벽한 보조 제품입니다. iPad (6세대 및 7세대), iPad Air (3세대), iPad mini (5세대), 12.9형 iPad Pro (1세대 및 2세대), 10.5형 iPad Pro 및 .. 2020. 2. 27.
나만의 맥북에서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Mac용 iWork: Pages, Numbers, Keynote Pages, Numbers, Keynote를 사용하여 Mac에서 손쉽게 아름다운 도큐멘트,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앱 모두에서 텍스트를 색상 그라디언트 또는 이미지로 채우면 더욱 눈에 띄게 만들 수 있습니다. Pages에서 새로운 도큐멘트의 기본 서체 및 서체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 가지 앱 모두에서 손쉬운 사용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모든 새로운 Mac에 세 가지 앱이 모두 기본 설치되어 있으며, Mac App Store에서 무료로 업데이트 가능 macOS Mojave 이상 Pages 기본 템플릿에서 생성된 새로운 도큐멘트의 기본 .. 2020. 2. 27.
완전히 새로운 Mac Pro 모든 전문가들이 원하는 강력한 맥 완전히 새로운 Mac Pro는 최대 성능, 확장성, 자유로운 맞춤 구성을 위해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코어 개수가 최대 28개에 이르는 워크스테이션급 Intel Xeon 프로세서, 초대형 1.5TB 용량의 고성능 메모리 시스템, 8개의 PCI Express 확장 슬롯, 최대 8TB SSD 저장 장치,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그래픽 카드를 자랑하는 그래픽 아키텍처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Mac Pro에서 최대 6개의 8K ProRes RAW 스트림 또는 23개의 4K ProRes RAW 스트림 재생을 가능하게 하는 획기적인 가속기 카드인 Afterburner를 도입했습니다.1각계의 전문가들은 Mac Pro를 사용해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최대 4.0GHz의 Turbo Boost를 지원하는 3.. 2020. 2. 27.
Beats Solo Pro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암청색, 연청색, 레드 흥미로운 특징 Beats Solo Pro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암청색, 연청색, 레드 Beats Solo Pro는 Beats의 가장 인기 있는 헤드폰에 강력한 소음 제거 기능을 도입하여 진정으로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환경을 구현합니다. 또한, 완전히 새로워진 주변음 허용 모드를 통해 필요한 경우 주변 환경의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가죽 이어컵과 노출된 금속 슬라이더가 더 큰 편안함과 깨끗하고 스타일리시한 마감을 선사합니다. 편리한 자동 온/오프 기능 덕분에 빠르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Apple H1 헤드폰 칩이 기기에 대한 더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Apple 오디오 공유 기능을 통해 친구와 음악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1 지금까지 가장 직관적이고 완벽한 B.. 2020. 2. 27.
App Store 추천 1인가구 필수 어플 집은어떻게 꾸밀까, 혼자즐기는 아침식사, 돈관리는어떻게, 이블빨래는어떻게 도와줄 앱 모음을 소개합니다. 여태까지는 부모님 집에 살았지만, 이제는 네 집이 생긴 거야. 그러니까 원하는 대로 꾸며 봐. 막막할 땐 〈오늘의 집〉에 가는 걸 추천해. 다른 사람들이 집을 어떻게 꾸미고 사는지 구경할 수 있어. 센스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얻을 수 있다니까? 네 집이랑 비슷한 평수만 따로 골라 볼 수도 있어. 다른 사람들 집에서 마음에 드는 램프, 러그, 소파 등이 보이면, ‘+’를 탭해 봐. 그럼 ‘스토어’에서 그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거든. 다른 쇼핑몰을 찾아갈 필요 없이 여기서 다 해결되니 정말 간편해. 〈마켓컬리〉라고 한 번쯤은 들어 봤지? 식료품부터 유행하는 디저트까지 모두.. 2020. 2. 26.
애플워치에서 심박수 측정 기능 측정하기 심박수 측정 기능 꼼꼼히 살펴보기 피트니스에 대한 열정을 가진 고객은 운동 중에 심장의 상태가 어떤지, 운동 후에는 어떻게 회복되는지 알고 싶어하시죠. 심박수 측정 기능에 대해 알아보고 Apple Watch가 건강을 모니터링하는 데 유용한 합니다. 운동 중 심박수 측정하기 Apple Watch의 뒷면에 있는 녹색 LED 표시등과 빛에 민감한 센서는 운동 중에 사용자의 심박수를 측정하며, 데이터는 소모되는 칼로리 양을 계산하는 것과 같은 작업에 사용됩니다. 녹색 LED 표시등은 초당 수백 번 깜박이며 손목에 흐르는 혈액의 속도를 감지합니다. 따라서 필요할 때 가장 정확한 심박수 데이터를 얻게 됩니다. Apple Watch는 운동하는 동안과 운동이 끝난 후 3분 동안 심박수를 지속해서 측정합니다. 이러한 방.. 2020. 2. 26.
애플워치 시리즈5 넘어짐 감지 기능 꼼꼼히 살펴보기 애플워치 넘어짐 감지 기능 꼼꼼히 살펴보기 Apple Watch로 더욱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에 큰 만족감을 느낄수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5의 넘어짐 감지 기능 덕분에 더욱 안심할 수 있게 되며 도움이 꼭 필요한 순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넘어짐 감지 기능, 이 기능의 작동 방식은 Apple Watch Series 5는 가속도계 및 자이로스코프를 통해 수집된 모션 데이터를 사용하여 심한 넘어짐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넘어짐이 감지되면 Apple Watch가 손목을 가볍게 두드려 이를 알려 주고 경고를 표시하며 경고음을 울립니다. 해당 경고를 해제하거나 스와이프 한 번만으로 긴급 서비스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가 움직이고 있음을 감지하는 경우에.. 2020. 2. 26.
AirPods Pro 팁 및 유용한 정보 Apple의 최신 및 최고의 무선 이어 버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아하는 AirPods Pro 팁 14 개를 수집했습니다. 비디오를 확인하고 계속 읽으면 새로운 트릭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1. AirPods Pro를 올바른 방법으로 꺼내십시오사건에서 각 AirPod Pro를 씨름하려는 노력에 좌절감을 느끼셨습니까? 글쎄, 우리는 "당신이 잘못 잡고있다"고 말하려고 여기 있습니다. 에어 팟 프로Apple은 각 이어 버드의 뒷면을 누르기 만하면 엄지 손가락과 집게 손가락 사이에서 바로 회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2. 더 나은 오디오를 위해 노이즈 캔슬링 활성화 AirPods Pro는 ANC (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이 내장 된 Apple 최초의 인 이어 헤.. 2020. 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