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뉴스

애플워치에서 심박수 측정 기능 측정하기

by 링크샵 2020. 2. 26.

심박수 측정 기능 꼼꼼히 살펴보기 피트니스에 대한 열정을 가진 고객은 운동 중에 심장의 상태가 어떤지, 운동 후에는 어떻게 회복되는지 알고 싶어하시죠. 심박수 측정 기능에 대해 알아보고 Apple Watch가 건강을 모니터링하는 데 유용한 합니다.

운동 중 심박수 측정하기 Apple Watch의 뒷면에 있는 녹색 LED 표시등과 빛에 민감한 센서는 운동 중에 사용자의 심박수를 측정하며, 데이터는 소모되는 칼로리 양을 계산하는 것과 같은 작업에 사용됩니다.

 


녹색 LED 표시등은 초당 수백 번 깜박이며 손목에 흐르는 혈액의 속도를 감지합니다. 따라서 필요할 때 가장 정확한 심박수 데이터를 얻게 됩니다.

Apple Watch는 운동하는 동안과 운동이 끝난 후 3분 동안 심박수를 지속해서 측정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회복 심박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심박수가 정상으로 회복되는 속도를 알 수 있습니다.

다른 활동 중 심박수 측정하기 운동하지 않을 때 적외선 LED 표시등은 하루 종일 심박수를 측정합니다.

 


Apple Watch는 이러한 측정 값을 사용하여 심박수 알림을 제공하고 휴식할 때와 걸을 때의 평균 심박수를 계산합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심장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박수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 Apple Watch에서 심박수 앱을 열어 심박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Dock에 앱을 추가하거나 심박수 컴플리케이션을 시계 페이스에 추가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세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Phone의 건강 앱을 사용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심박수를 측정하고 건강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심박수 알림 심박수가 높거나 낮고 불규칙한 리듬이 있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잠재적인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을 때 심박수가 특정 임계값을 초과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Watch 앱의 심장 섹션에서 심박수를 높거나 낮게 설정하여 알림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