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뉴스

안드로이드에서는 더 잘 작동하고 삼성에서는 더 잘 작동하는 갤럭시 버드 플러스

by 링크샵 2020. 2. 24.

지난 몇 년 동안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Apple의 AirPods와 같은 옵션 이 수십억 달러 시장이되었습니다 . 옵션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많은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삼성의 갤럭시 버드 (Galaxy Buds)로 끌고 왔으며 이제 2 세대가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원래 Galaxy Buds 를 사용할 기회는 없었지만 지난 몇 개월 동안 진정한 무선 이어폰을 몇 번 시도 할 수있었습니다. 며칠 동안 Galaxy Buds +를 광범위하게 테스트 한 후,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놀랐습니다. 나는 그들이 모두에게 정답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특히 Spotify 사용자라면 Galaxy Buds +와 많은 사랑을받습니다. 여기에 선과 악이 있습니다.




갤럭시 버드 + : 좋은점

안드로이드에서는 더 잘 작동하고 삼성에서는 더 잘 작동

먼저,이 이어 버드에 관심이있는 주된 이유 인 Android와 작동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거의 모든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쌍은 Android와 Apple의 AirPod를 포함하여 어떤 방식 으로든 작동합니다. 그러나 많은 플랫폼에서 추가 기능이 부족합니다.


Samsung Galaxy Buds +를 사용하면 추가 기능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삼성 스마트 폰에서는 페어링 만하면 각 새싹과 케이스의 배터리 상태를 보여주는 팝업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Apple이 AirPods와 함께 보여주는 것을 직접 복제 한 것이지만 실제로 그렇게 나쁜 것은 아닙니다!


삼성 갤럭시 싹 배터리 팝업


불행히도 이러한 보너스는 모든 안드로이드 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내 테스트는 Pixel 4 XL과 페어링되었으므로 추가 앱을 다운로드해야했습니다. 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하지만 일단 앱이 설치되면 Buds +를 제어하여 탭 등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없는 유일한 것은 배터리 세부 정보가있는 팝업입니다. 그것은 앱 내에서만 유지됩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  및  USB-C

또 다른 큰 승리가 있습니다 : 충전. 삼성은 충전 케이스 뒷면의 USB-C 포트와 케이스 내부의 Qi 무선 충전 수신기를 포함하여 머리에 못을 박았습니다. 요즘“하이 엔드”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에서 기대할 수있는 간단한 것들이며, 삼성이 두 가지를 모두 해결하게되어 기쁩니다.




뛰어난 배터리 수명

그러나 배터리 수명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좋은 충전은 무엇입니까? 추격을 줄이기 위해 Galaxy Buds +의 배터리 수명은 매우 좋습니다. 이어 버드 자체는 삼성의 등급에 따라 11 시간 지속될 수 있으며,이 경우 11 시간이 더 걸립니다. 전체 용량에 접근 할 수있을 정도로 장비를 충분히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더 긴 세션에서도 배터리 수명이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집에서 집안일을하는 동안 내 10-20 분은 강아지와 함께 걷거나 새싹을 씌우는 것입니다. 나는 지금 일주일의 부끄러운 일에 대해 청구를하지 않고 Buds +를 켜고 끌고 있었지만 지금까지는 사건을 죽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는이 약 12 ​​시간의 총 사용 시간을 설명합니다.


삼성 갤럭시 싹 + 배터리 수명


한 가지 이상한 점에서, 새싹은 다른 속도로 배출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왼쪽 버드는 지속적으로 오른쪽보다 약간 낮은 충전량을 유지하며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나쁘지 않은 견고한 착용감

Fit은 무선 이어 버드에 매우 중요하며 Buds +가 잘 맞습니다. “지느러미”는 착용감을 고정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설치된 실리콘 팁이 귀에 잘 맞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상황에서 끝나지 않으면 상자에 다른 크기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Buds +가 귀에있는 동안 모양이 나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눈에 띄게 눈에 띄지 만 대부분 슬림 한 크기 덕분에 자신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꽤 괜찮은 소리

Galaxy Buds +는 또 다른 헤드폰 쌍이므로 음질을 이야기합시다. 여기서는 새싹을 훌륭하지만 훌륭하지 않은 것으로 묘사합니다. 고음과 저음에 알맞은 양의 저음과 균형 잡힌 오디오로 사운드 프로파일이 좋습니다. 삼성의 앱에는 몇 가지 다른 프로파일이 있지만“동적”을 최고의 프로파일로 정했습니다. “보통”은 꽤 나쁘고“Bass Boost”는 보컬을 흐릿하게하며 나머지는 너무 부드럽습니다.




AirPod보다 우수합니까? 어쩌면 조금씩이지만 둘 다 같은 중간 정도의 야구장에 있습니다.


반응 형 터치 패드

두 버드의 측면에는 터치 반응 패드가 있으며 매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패드 모두 한 번의 탭으로 재생중인 내용을 재생 / 일시 정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 탭하면 트랙을 건너 뛰거나 전화를 받거나 끊고 마지막으로 세 번 탭하면 이전 트랙이 재생됩니다. 이 기능은 변경할 수 없지만 길게 누를 수있는 제스처가 있습니다. Spotify 통합을 트리거 할뿐 아니라 볼륨을 조정하거나 Google Assistant를 트리거하거나 주변 소리 기능을 켜거나 끄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 및 오른쪽 패드에 다른 기능을 할당 할 수 있으며, 제 경우 Google 어시스턴트와 Spotify에 왼쪽을 할당했습니다.


Spotify 통합은 킬러입니다

이 이어폰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Spotify 통합입니다. 나는 삼성의 누구에게 감사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Buds +를 사용하면 Budify를 Spotify 바로 가기에 길게 누를 수 있습니다. 이 바로 가기는 연결된 전화에서 Spotify를 트리거하여 가장 최근의 트랙  또는 "Daily Mix"재생 목록을 재생합니다.


이 기능은 본질적으로 무선 이어 버드 사용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AirPods, TicPods 또는 기타 다른 것을 사용할 때 나는 보통 음성 명령, 스마트 워치에 의존하거나 내 음악을 듣기 위해 전화를 꺼냅니다. 이제 간단히 버드를 누르면 몇 초 후에 Spotify가 시작됩니다.




이 기능에 대해서는 말할 것이 없지만, 내가 가장 사랑하는 헤드폰의 일부입니다. 삼성과 Spotify는이 문제를 해결했으며, Spotify 사용자라면 Galaxy Buds +에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다중 장치 연결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 폰으로 만 이어 버드를 사용하지만 Galaxy Buds +의 편리한 기능은 여러 기기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태블릿을 편리하게 사용한다면 스마트 폰을 잊지 않고도 Buds +에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잘 작동합니다.


다른 기기에 연결하려면 약 15 초 동안 휴대 전화에 연결된 상태에서 두 버드를 길게 누릅니다. 연결이 끊 겼음을 알리는 신호음이 들리고 다른 장치와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드 + : 나쁜점

기본 사운드 프로파일 불량

삼성 사용자가 아니라면 Galaxy Buds +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기본 사운드 프로필은 합법적으로 끔찍합니다. 처음에 이것들을 짝을 지어들을 때, 플라스틱이 아직 남아 있는지 궁금했고, 그것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리뷰는 사운드 프로파일이 항상 좋아하는 사운드 프로필과 매우 다른 결과를 가져 왔을 것입니다. Samsung Gear 앱을 다운로드하면 Buds +를 "동적"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Jabra의 Elite 75t를 Buds +보다 높은 순위에 올랐지 만 Dynamic 모드에서는 꽤 괜찮습니다.




그러나 삼성 장치에서는 사운드 프로필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Buds +는 돌비와 삼성 자체의 향상 기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삼성은 가장 큰 안드로이드 제조업체이지만 문자 그대로 다른 장치와 페어링하면 음질이 근본적으로 망가진다는 것은 여전히 ​​이상합니다. 최소한 삼성은이를 "동적"설정으로 배송해야합니다.


성가신 앱

갤럭시 버드 +에 대한 삼성의 앱 상황도 이상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amsung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아무것도 설치하지 않아도되지만 다른 Android 사용자는 Samsung Gear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설정하는 동안 Buds + 전용 플러그인을 다운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은 괜찮지 만 두 번째 응용 프로그램은 지루하고 불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실리콘 팁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닙니다

Galaxy Buds +에 대한 나의 가장 큰 불만은 개인적인 것입니다. 나는 실리콘 팁이 싫어.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Apple이 사용하는 "모든 크기에 맞는"접근 방식보다 더 편안하고 적합하지만, 그들이 생산하는 "연결된"느낌은 내가 견딜 수없는 것입니다.




말할 때, 실리콘 팁은 "주변 소리"와 같은 작은 트릭에도 불구하고 모든 소리가 잘못되게합니다. 기침에도 마찬가지로 목구멍을 청소하고 특정 움직임을 일으키며 버드의 터치 패드를 사용하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훌륭하게 작동하지만 나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Spotify 통합에 익숙해졌지만 여기에서 도움말은 Google의 Pixel Buds가 나올 때까지 AirPods 또는 TicPods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왜 저들을 귀찮게하지 않습니까? 분명히, 그들은 그 느낌을 없애는“환풍”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스가 여전히 너무 두껍다

Galaxy Buds +의 경우가 마음에 듭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11 시간의 배터리 수명, USB-C 및 무선 충전을 제공합니다. 내부의 자석은 버드를 제자리에 고정시키고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무광택 질감을 버리고이 케이스로 완전히 광택을 내었습니다.이 변경으로 주머니에서 케이스를 훨씬 쉽게 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유일한 불만은 일반적으로 저에게있어 거래를 해소하는 것입니다. Buds + 케이스는 크지 않지만 너무 두껍습니다. 그것은 주머니에서 꽤 튀어 나오지 않는 방식으로 튀어 나와 있으며 동전 주머니에 편안하게 들어가기에는 너무 두껍습니다. Buds +의 전체 풋 프린트는 크지 만 삼성은이를 완벽하게하기 위해 두께를 몇 밀리미터 더 줄여야합니다.




훌륭하고 좋지 않은 통화 오디오

삼성은 여러 개의 마이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Buds +에서 상당히 많은 일을했습니다. 외부에 2 개의 마이크가있어 오디오를 호출하여 소리를 개선하고 음성을보다 효과적으로 분리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통화 품질은 양호하지만 훨씬 나아질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또한 "Ambient Sound"기능에도 사용되며 외부 오디오를 버드로 펌핑합니다. 처음에는이 기능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마이크의 품질이 부족하여 그 기능 사용이 거의 중단되었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결론 

하루가 끝나면 삼성 갤럭시 버드 +에 대한 많은 불만은 삼성이 미래 세대와 함께 개선 할 수있는 아주 까다로운 일입니다. 오늘날에도 불구하고 Buds +는 훌륭하고 균형 잡힌 제품입니다. 제대로 된 결과가 많이 있으며 Spotify 통합만으로 AirPod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사용자, 특히 Samsung 사용자 인 경우 기본적으로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다른 Android 휴대 전화의 경우 Google의 곧 출시 될 Pixel Buds, Jabra Elite 75t 또는 기타 새싹  이 더 나은 선택 일 수 있지만 Galaxy Buds +도 훌륭한 옵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