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뉴스

애플의 다가오는 2020 아이폰에 관한 소문은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프로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by 링크샵 2020. 2. 25.

2020 년 9 월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을 공개 할 예정이며, 이번 라운드 업에는 앞으로 나올 장치에 대해 들었던 모든 소문이 있습니다.


물론, 새로운 장비가 출시 될 때까지 이러한 새로운 장비가 iPhone 12, 12 Pro 및 12 Pro Max로 설정되어 있다는 확인은 없지만 현재로서는 가장 적합한 추측입니다.




크기 옵션 소문에 따르면 애플은 3 가지 크기의 아이폰 4 대 를 제공 할 것이지만 2020 년에는 크기가 변한다고한다.


지금까지 소문에 따르면 5.4 인치 iPhone, 6.7 인치 iPhone 및 2 개의 6.1 인치 iPhone이 표시 될 것입니다. 5.4 인치는 현재 iPhone 11 Pro보다 작고 6.7 인치는 현재 iPhone 11 Pro Max보다 큽니다. 소문에 따르면 5.4 인치 기기의 크기 는 iPhone 8 과 거의 비슷할 것이라고합니다 .


하나의 6.1 인치 모델과 6.7 인치 모델은 고급형 iPhone이되고, 다른 6.1 인치 iPhone과 5.4 인치 iPhone은 iPhone 11의 저가형 모델과 후속 모델이 될 것입니다. 3 중 렌즈 설정을 갖춘 최신 카메라 시스템이 특징이며, 저가형 iPhone에는 이중 렌즈 카메라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디자인 2020 년 아이폰은 아이폰 4의 프레임과 유사한 금속 프레임으로 정밀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쿠오 (Ming-Chi Kuo)는 새로운 아이폰이 더 복잡한 세그먼테이션 디자인과 새로운 트렌치 및 사출 성형 절차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전체 디자인은 두 조각의 유리 사이에 사각형 모서리의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이있는 iPhone 4와 유사합니다. 새로운 iPhone은 현재 둥근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을 대체 할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을 특징으로하며, 기기 본체에 앞뒤 유리를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프레임에서 금속의 그루 빙 및 사출 성형은 내부 안테나의 고주파 전송 효율에 대한 금속 차폐의 부정적인 영향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uo는 Apple이 프레임의 홈을 보호하기 위해 사파이어 또는 강화 유리를 사용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하나의 소문에 따르면 약간 더 넓은 안테나 라인이 가능 하지만 아직 신뢰할 수있는 소스에 의해 백업되지는 않았습니다.


일본어 사이트에 따르면 맥 Otakara , 6.7 인치 아이폰은 있을 것이다 8.1mm 두께의 아이폰 (11) 프로 맥스에 비해 상당히 얇은 것 7.4mm의 두께를. 또한 11 Pro Max보다 약간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5.4 인치 iPhone의 높이는 iPhone SE와 iPhone 8의 높이 사이에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5.4, 6.7 및 하나 이상의 6.1 인치 iPhone은 바닥에 따라 다른 수의 마이크 구멍이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 가지 소문에 따르면 iPhone 12 모델 중 하나 이상에 새로운 감색 마감 처리 가 제공 될 수 있습니다 . Apple은 iPhone 11 Pro 라인업에 새로운 자정 녹색을 도입 했으므로 작품에 새로운 청색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리가 없습니다.



디스플레이 애플은 2020 년에 고가 (일명 고가) 아이폰과 저가 (가장 저렴한) 아이폰을 계속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올해 모든 기기 에 OLED 디스플레이 가 장착 될 수 있다. 아이폰 라인업.


iPhone 라인업에서 Apple의 OLED를 사용하면 "보다 유연한 핸드셋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Apple은 중국 회사 인 BOE Display의 OLED 디스플레이 를 테스트 하여 Apple의 iPad 및 MacBook 용 LCD를 만들고 있습니다. Apple은 최근 OLED iPhone에서 Samsung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계속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 년에 출시 될 새로운 iPhone 은 Y-OCTA라는 삼성 기술 을 채택 하여 별도의 레이어 없이도 OLED 패널에서 터치 스크린 회로를 직접 패터닝 할 수있어 디스플레이가 더 얇아지고 생산 비용은 낮아 지지만 이것이 더 얇은 바디 디자인으로 해석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iPhone은 Apple Watch의 저전력 LTPO 디스플레이 기술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 LTPO 또는 저온 다결정 산화물은 LTPS보다 전력을 최대 15 % 적게 사용하는 산화물 TFT 구조 또는 Apple이 현재 사용하는 백플레인 기술인 저온 폴리 실리콘입니다. 애플이이 기술을 iPhone 12 또는 향후 iPhone에 채택 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2020 년에 출시 될 아이폰 중 일부는 LG 가 공급하는 터치 일체형 디스플레이 를 포함한다는 소문이 있으며 , LG는 2020 년 후반에 LTPO 백플레인 기술로 전환하여 디스플레이가있는 경우 2020 년 아이폰에 더 전력 효율적인 디스플레이를 공급할 계획이다 제 시간에 준비되었습니다.


프로모션 기술

트위터에서 주목할만한 삼성 누수 '아이스 유니버스'(Ice Universe)의 소문에 따르면 2020 년에 출시 될 아이폰은 60Hz / 120Hz 재생률을 전환 할 수 있다고 한다. 애플은 이미 아이 패드 프로에서 ProMotion 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이 기술을 향후 iPhone으로 확장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는 그리 멀지 않다.


그러나 iPad Pro 모델은 주력 iPhone 모델과 같은 OLED 디스플레이가 아닌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A14 칩 소문에 따르면 TSMC 는 애플이 2020 년 아이폰 라인업에서 사용할 5 나노 미터 칩을 제조 할 것이라고한다. 5 나노 미터 프로세스는 향상된 열 관리 빠르고, 작은 칩,보다 효율적으로 배터리로 인해 생성된다.


TSMC는 올 2 분기에 2020 년 iPhone 용 A14 프로세서를 생산하기 시작할 것 입니다.


램 Barclays의 분석가 인 Blayne Curtis는 iPhone 12 Pro 모델 은 6GB RAM을, iPhone 12는 4GB RAM을 사용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UBS 분석가들은 또한 개발중인 4 개의 아이폰이 다양한 양의 RAM을 특징으로 한다고 믿는다 . 6GB RAM이 장착 된 6.7 인치 iPhone, 6GB RAM이 장착 된 6.1 인치 iPhone, 4GB RAM이 장착 된 6.1 인치 iPhone 및 4GB RAM이 장착 된 5.4 인치 iPhone이 필요합니다.


배터리 2020 년에 출시 될 iPhone 은 Apple 공급 업체가 이전 iPhone의 동일한 구성 요소보다 50 % 더 작고 얇은 맞춤형 배터리 보호 모듈을 개발함에 따라 배터리 용량 이 약간 향상 될 수 있습니다 . iPhone의 소중한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후방 카메라 Apple은 2019 11 iPhone 라인업에서 iPhone 11 Pro 및 Pro Max의 새로운 트리플 렌즈 설정으로 후면 카메라 시스템을 크게 변경했으며 2020은 더 많은 카메라 개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애플은 레이저로 구동되는 Time-of-Flight 3D 후면 카메라 를 iPhone 12 Pro에 추가하여 증강 현실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제안 합니다.


ToF (Time-of-Flight) 카메라 시스템은 레이저를 사용하여 주변 지역의 정확한 3D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여 레이저가 실내의 물체에서 반사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계산합니다. 이를 통해보다 정확한 깊이 인식과 가상 물체의 배치가 향상되고 사진이 깊이를 더 잘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장치에서 15 피트까지 영역을 스캔 할 수 있다고합니다. Apple의 전면 TrueDepth 카메라는 유사한 3D 기술을 사용하지만 적외선이 아니며 레이저로 구동되지 않기 때문에 25 ~ 50 센티미터의 거리에서만 작동합니다.


소니는 새로운 시스템의 애플 공급 업체가 될 수 있으며, 소문에 따르면 애플이 센서 테스트를 통해 소니와 이야기를 나 in 다. Apple의 제조 파트너는 카메라 설정에 사용할 수있는 VCSEL (수직 공동면 발광 레이저) 구성 요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문에 따르면 2020 년에 출시 될 2 개의 고급형 iPhone이 새로운 Time-of-Flight 후면 카메라를 사용하므로 가격이 더 낮은 저가형 iPhone에서는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하이 엔드 6.1 및 6.7 인치 iPhone은 센서 시프트 이미지 안정화 기술을 사용하고있어 이러한 장치의 초광각 렌즈에 이미지 안정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센서 시프트 기술로 광학 이미지 안정화 개별 렌즈가 아닌 카메라 센서에 적용됩니다.


2019 년 iPhone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2020 년 iPhone에는 다른 카메라 기술이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UBS 분석가들은 애플 이 트리플 렌즈 카메라가 장착 된 하이 엔드 6.7 및 6.1 인치 아이폰을 개발하고 있다고 생각 하지만, 로우 엔드 5.4 및 6.1 인치 아이폰은 듀얼 렌즈 카메라를 장착 할 수있다.


일본 사이트 Mac Otakara 는 또한 5.4 및 6.1 인치 6.1 인치 iPhone에는 듀얼 렌즈 카메라 설정이, 6.7 인치 iPhone에는 11 Pro Max보다 큰 센서가 장착 된 트리플 렌즈 카메라 어레이가 장착 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쿠오 (Ming-Chi Kuo)는 2020 년에 적어도 하나의 새로운 아이폰이 화면 대 베젤 비율을 개선하기 위해 더 작은 전면 카메라 렌즈를 특징으로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전면의 노치 가 작아 질 것이라고 믿고있다 .


Barclays의 분석가들은 iPhone 12 에 "새로 고침 된"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이 장착 될 것으로 믿고 있지만 Barclays의 개선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없습니다.


Credit Suisse의 한 분석가는 애플이 2020 년에 노치 나 페이스 ID가없는 새로운 아이폰을 하나 이상 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 공급 업체 AMS 는 전면의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에 사용되는 RBG 라이트와 IR 근접 센서를 OLED 디스플레이에 내장 할 수있는 새로운 카메라 센서 기술을 발표했다 . 애플은 2020 년 아이폰에 새로운 센서 기술을 도입 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로 인해 애플은 더 작은 Face ID 노치를 가진 아이폰을 만들 수있을 것이다.


ID 대만의 Economic Daily News 는 다른 소문에서 반향을 일으키지 않지만 2020 년에 출시 될 iPhone 중 적어도 하나는 Qualcomm에서 제조 한 초음파 지문 센서를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는 전에 초음파 지문 센서 소문을 들었지만 대부분의 소문에 따르면 애플은 기술에 대한 2021 출시 날짜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Qualcomm은 2019 년 말 Apple이 활용할 수있는 스마트 폰용 30x20mm 디스플레이 지문 센서를 발표했습니다.


Barclays의 분석가 들은 2020 년 iPhone 모델이 음향 지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 했으며, Global Sites는 Apple이 중국 시장을 겨냥한 언더 디스플레이 지문 센서를 갖춘 노치없는 전화를 출시 할 것을 제안 했습니다 .


Kuo는 Apple이 2020 년이 아니라 2021 년에 출시하기 위해 Face ID와 디스플레이 지문 인식 센서를 모두 갖춘 iPhone을 개발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Bloomberg 의 2019 보고서에 따르면 향후 iPhone에는 Face ID와 디스플레이 아래 지문 센서가 모두 포함됩니다 . 이 기술은 2020 년에 출시 될 수 있지만 2021 년까지는 준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G 연결

애플은 2020 년 아이폰에 퀄컴의 5G 기술을 사용하여 인텔 칩 대신 퀄컴 모뎀 칩으로 다시 전환 할 계획이다. Qualcomm과 Apple은 이전에 치열한 법적 싸움에 휘말 렸지만 2019 년 4 월에 불일치 를 해결했습니다 .


애플 애널리스트 Ming-Chi Kuo에 따르면 2020 년에 예상되는 모든 아이폰 은 5G 기술을 사용할 것이라고한다 . 4 개의 iPhone 모두 Qualcomm의 X55 5G 모뎀 칩이 특징입니다.


X55 칩은 7Gb / s의 최대 다운로드 속도와 3Gb / s의 업로드 속도를 제공하지만,이 수치는 이론상 최대 값이며 실제 속도는 캐리어 네트워크에 따라 다릅니다. 이 칩은 모든 주요 주파수 대역, 작동 모드 및 네트워크 배치를 지원하는 Qualcomm의 첫 5G 칩입니다.


5W 네트워크에는 mmWave (빠르고 범위가 제한됨)와 6GHz 이하 (더 느리지 만 더 넓은 범위)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국가에 따라 사양을 지원하는 데 약간의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mmWave 5G 기술은 짧은 거리로 인해 주요 도시 및 밀집된 도시 지역으로 제한 될 것으로 예상되며, 농촌 및 교외 지역의 5G 네트워크는 더 느린 6GHz 이하 기술을 사용합니다


Kuo는 mmWave 및 6GHz 이하 지원 기능이있는 iPhone 모델은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및 일본과 같은 주요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Apple이 6GHz 이하 연결 만 제공하는 iPhone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5G를 제공하지 않거나 5G 보급률이 낮은 국가에서는 6GHz 이하를 비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5G 기술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Apple이 새로운 iPhone을 출시 할 때까지 미국의 주요 통신 사업자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연결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5G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Apple이 2020 기기를 출시 할 때 예상 할 수있는 내용에 대해서는 5G iPhone 안내서 를 확인 하십시오 .


애플과 Qualcomm은 Qualcomm의 5G 기술을 가능한 한 빨리 iPhone에 도입하기 위해 협력 하고 있으며 2019 년 4 월에야 분쟁이 해결 된 후 두 회사가 뒤지지 않았습니다. Apple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iPhone이 출시되기 18 개월 전에 최종 하드웨어 하드웨어를 보호합니다.


Apple은 시간 제약으로 인해 Qualcomm의 RF 프론트 엔드 구성 요소가 아닌 Qualcomm의 모뎀을 사용하려고 계획하고있을 수 있으며, 이는 최대 무선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Apple의 구현 방식을 확실히 알아야합니다.


애플은 자사의 5G 아이폰에 Qualcomm의 X55 5G 모뎀 칩을 사용하고 있지만 , 칩 자체에 포함될 안테나 모듈 을 설계 할 계획 이다. 애플은 Qualcomm의 안테나 설계에서 "애플이 새로운 전화기에 원하는 매끄러운 산업 디자인에 맞지 않기 때문에" "발견"되었다고한다.


Apple은 현재 자체 안테나 모듈을 개발하고 있지만, 안테나에 대한 Apple의 사내 작업이 전개되지 않으면 Qualcomm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의 2020 아이폰 은 대신 IEEE 802.11ay로 알려진 새로운 Wi-Fi 표준을 지원할 수 있는데, 이는 802.11ad에 대한 후속 조치로, 대역폭을 4 배로 늘리고 최대 4 개의 다중 송수신 스트림을 추가합니다. WiFi 사양은 60GHz 스펙트럼을 사용하며 2020 년 말에 완결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일

애플은 2020 년 9 월에 2020 년 iPhone 12 및 12 Pro 모델 (가칭)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Susquehanna의 분석가에 따르면 Apple의 5G iPhone 은 두 단계로 출시 될 수 있습니다. Sub-6GHz 모델은 2020 년 9 월에 출시 될 수 있으며 mmWave 모델은 2020 년 12 월 또는 2021 년 1 월에 출시 될 수 있습니다.


애플의 계획을 예측 한 신뢰할만한 실적을 보유한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쿠오는 애플 이 2020 년 하반기에도 6GHz 이하 및 6GHz 이하 밀리미터 파 아이폰 모델을 동시에 출시 할 것이라고 믿고있다 . 엇갈린 석방을 제안한 소문. Kuo에 따르면 6GHz 이하 및 mmWave를 지원하는 iPhone에서 개발이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2 월 애플은 중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여 엔지니어링 검증 테스트 또는 iPhone 12 개발의 EVT 단계를 위해 엔지니어를 중국으로 보내는 것을 중단했다. 이로 인해 새로운 2020 iPhone의 생산 이 지연 될 수있다 . 애플은 여전히 ​​9 월에 새로운 아이폰을 공개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보급품이 평소보다 조금 더 제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래에오고있는 것

Apple 디자이너들은 궁극적으로 깨끗하고 능률적 인 장치를 위해 iPhone에서 대부분의 외부 포트와 버튼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 기술이 향상되면 Apple은 유선 충전을 모두 제거 할 수 있으며 2021 년에 번개 포트가없는 iPhone을 출시 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쿠오 (Ming-Chi Kuo)에 따르면 2021 년에 출시 될 최고급 아이폰 모델 은 "완전한 무선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한다. 아마도 Qi 기반 무선 충전 액세서리를 통해 모든 무선 충전이 완료 될 것입니다.


Kuo는 또한 Apple 이 2021 년에 전체 화면 디자인, Face ID 및 전원 버튼에 내장 된 Touch ID 지문 센서를 갖춘 "iPhone SE 2 Plus"를 출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이 장치는 5.5 또는 6.1 인치 기능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CD 디스플레이 는 저가형 iPhone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Kuo는이 iPhone이 iPhone 의 측면 버튼에 내장 된 LCD 디스플레이 및 Touch ID 지문 센서 를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2020 년 2 월 Qualcomm은 3 세대 5G 모뎀 인 Snapdragon X60을 출시했습니다. 이 세대는 2021 년 초부터 스마트 폰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ple은 2021 년 가을에 출시 될 iPhone 용 Snapdragon X60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Barclays의 분석가들은 또한 2021 년부터 Apple 이 하나 이상의 iPhone 모델에서 Lightning 커넥터를 제거 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에 관해서는 더 엉뚱한 애플은 터치리스 작업을 할 수 있다고 2020 년 애플에 킥오프 접는 디스플레이 세트와 아이폰 패널 생산에 LG 디스플레이와 협력 접이식 디스플레이와 아이폰을 개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제스처 제어 및 곡면 스크린, 3 년 이내에 출시 될 수있는 기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