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뉴스

애플워치 시리즈5 넘어짐 감지 기능 꼼꼼히 살펴보기

by 링크샵 2020. 2. 26.

애플워치 넘어짐 감지 기능 꼼꼼히 살펴보기 Apple Watch로 더욱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에 큰 만족감을 느낄수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5의 넘어짐 감지 기능 덕분에 더욱 안심할 수 있게 되며 도움이 꼭 필요한 순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넘어짐 감지 기능, 이 기능의 작동 방식은 Apple Watch Series 5는 가속도계 및 자이로스코프를 통해 수집된 모션 데이터를 사용하여 심한 넘어짐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넘어짐이 감지되면 Apple Watch가 손목을 가볍게 두드려 이를 알려 주고 경고를 표시하며 경고음을 울립니다.

해당 경고를 해제하거나 스와이프 한 번만으로 긴급 서비스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가 움직이고 있음을 감지하는 경우에는 긴급 서비스에 자동으로 연락하지 않습니다.

다음에 이루어지는 조치 약 1분 동안 움직이지 않으면 Apple Watch가 손목을 반복해서 가볍게 두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자 또는 근처의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 경고음의 음량이 15초 동안 점점 더 커집니다.

15초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Apple Watch가 긴급 서비스에 자동으로 전화합니다. 넘어짐이 감지되었다는 메시지가 긴급 서비스 센터에 전달되고 사용자의 위치가 공유됩니다.

통화 후 사용자의 비상 연락처에 같은 정보가 포함된 문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사용자 iPhone의 건강 앱 의료 정보 섹션에서 비상 연락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측면 버튼을 길게 눌러 언제든지 Apple Watch에서 의료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65세 이상이면 넘어짐 감지 기능이 기본적으로 켜집니다. 고객은 iPhone의 Apple Watch 앱에서 넘어짐 감지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긴급 전화번호가 있는 국가에서는 Apple Watch가 구급차 서비스를 요청합니다.

댓글